안녕하세요~ 헤헤.. 오랜만입니다. 


오늘은 각파이프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. 각파이프는 주로 건물의 골격을 이루는 기본 자재로 많이 사용되는데요. 


각파이프! 하니까, 언뜻 생각나는 건 어깨 큰형들이 먼저 생각나는 건 왜일까요...ㅎ?



무튼.. 오늘은 이 각파이프의 단가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~


가격이야~ 업체마다 차이가 많이 날 수 있기 때문에 ^^ 그냥, 참조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



우선 첫번째 업체입니다. 


아연도 각파이프 6M짜리인데요~ 두께는 1.6t 입니다.


가격은 44,650원 이네요.




현재 옥션에서 판매중이구요~ 배송비가 만원 추가가 되네요 ㅎ


절단 가공비용은 2천원이 추가가 되구요! 직접 절단하신다면 굳이 가공비용을 안하셔도 되겠지만, 배송을 위해서는 절단은 필수가 될것 같네요




참고하시려면 다음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^^


>>참고링크(클릭)<<




두번째로, 알루미늄 사각 각파이프도 선택사항이 되실수 있겠습니다. 


두께는 2t 이고, 길이는 1m 입니다. 


첫번째꺼는 6m 였으니, 이번 제품을 6m 구입하시게되면 6만원이 넘는 가격이니 아연도 각파이프보다는 알루미늄 각파이프가 더 값비싼 제품임을 알수가 있습니다.





대신 배송비는 3,000원으로 아연도 제품보다는 배송비가 더 저렴합니다. ㅎㅎ


구입을 위해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!!


>>참고링크(클릭)<<




감사합니다. ㅎㅎ





블로그 이미지

hehebubu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