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말에 휴가가 생겨서 ^^
와이프와 강릉으로 휴가를 갑니다 ㅎㅎ~!

임신한 아내가 버스멀미가 심한데, 때마침 강릉행 ktx가 개통하여 기차를 타고 단 114분만에 강릉까지 갈수 있게 되었지요~!


서울역 가는길에 지하철에도 강릉행 ktx 광고가 걸려있네요~ㅎㅎ


서울을 출발하여, 청량리, 상봉, 양평, 만종, 횡성, 둔내, 평창, 진부를 거쳐 강릉까지 가는 열차입니다.


강원도가 평창올림픽 덕을 확실히 보는것 같네요.

2월 9일부터 25일까지 17일간 열리는 전세계인의 축제. 올림픽~!

3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간 열리는 패럴림픽까지 하여 18년은 올림픽으로 시작하는 한해가 되겠네요~



간식으로 제주초코렛과 감귤을 챙겨갑니다 ㅎㅎ

즐거운 여행 다녀올게요~^^



블로그 이미지

hehebubu
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