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일주일동안 먹은 삼시세끼 식사 메뉴 (9월 30일 수 - 10월 5일 월)


추석땐 집에서 계속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했는데 기억에 잘 안남아서 ㅎ

정확히 일주일은 아니고, 추석연휴를 마치고 학교로 돌아와서 오늘까지 먹은 메뉴들을 기록해보려고 합니다~




9월 30일 (수요일)

아침 - 사과 1개

점심 - 순두부찌개

저녁 - 돼지국밥


10월 1일 (목요일)

아침 - 쿠키 + 우유

점심 - pass

간식 - 공차

저녁 - 라면볶음 + 밥

야식 - 치킨


(이날 점심을 굶어서그런지 저녁에 뭔가 많이 먹었네요)


10월 2일 (금요일)

아침 - 시리얼

점심 - 만두라면 + 밥

저녁 - 쟁반자장


10월 3일 (토요일)

아침 - 과자 + 음료 

점심,저녁 - 결혼식 피로연 뷔페

저녁 - 김밥 + 오뎅






10월 4일 (일요일)

아침 - pass

점심 - 햄버거

저녁 - 에슐리 디너


10월 5일 (월요일)

아침 - 고구마 1개

점심 - 집에서 밥이랑 스팸구이, 김자반, 배추김치, 깻잎 이렇게

저녁 - 맘스터치의 휠렛버거



어떤가요.?? 잘챙겨먹으려고 했는데 그렇게 잘 안되네요 ㅠㅋㅋ


이상 평범한 대학원생의 삼시세끼였습니다 :) ㅎㅎ


이렇게 먹는게 좋다, 참고해라 이런건 절대 아니구요..ㅎㅎ 


혹시라도 아침에 뭐먹지? 점심에 뭐먹지? 등등 

오늘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최근에 제가 먹은 메뉴중에 참고가 되실만한게 있다면 ㅎㅎ~! 좋겠네요 ㅋㅋ


감사합니다~!




블로그 이미지

hehebubu

,